真的
韩星郑多彬"今晨自杀身亡被发现”
韩国报纸原文:
일거리 없어 스트레스 많이 받아"
미니홈피에 "복잡해서 죽을 것 같다" 글 올려
(서울=연합뉴스) 강건택 기자 = 10일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삼성동 L빌라 2층 이모(22)씨 집 화장실에서 탤런트 정다빈(27.여.본명 정혜선)씨가 옷걸이에 수건으로 목을 매 숨져있는 것을 남자친구 이씨가 발견, 경찰에 신고했다.
이씨는 경찰에서 "정씨가 어젯밤 술에 많이 취해 우리 집으로 왔는데 아침에 자고 일어나보니 욕탕에서 숨져 있었다"고 말했다.
정씨는 전날 오전 5시께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올린 `마침'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복잡해서 죽을 것 같다. 화가 나서 미칠 것 같았다...(중략)...내가 나를 잃었다고 생각했었고 나는 뭔가 정체성을 잃어갔었다. 순간. 전기에 감전돼듯이 번쩍. 갑자기 평안해졌다. 주님이 오셨다. 형편없는 내게. 사랑으로..."라며 최근 복잡한 심경을 밝혔다.
남자친구인 이씨도 경찰에서 "(정씨가) 요즘 일거리가 없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 전했다.
경찰은 유서가 발견되지는 않았으나 이씨의 진술과 타살 흔적이 없는 점 등으로 미뤄 일단 정씨가 정신적 스트레스를 견디지 못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유족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인과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이다.
2000년 SBS 시트콤 `돈.com'으로 데뷔한 정씨는 드라마 `논스톱3'와 `옥탑방 고양이', 영화 `그 놈은 멋있었다' 등에 출연한 인기 배우다.
大概意思:
“没有日程受到很多压力”
“在个人主业上写过“太复杂太烦了想死了”
10日上午8时(韩国时间),李某(22岁)在首尔江南区三成洞某别墅2层家发现韩星郑多彬(27岁)在洗手间用浴巾上吊自杀了,当时立马报了警。
李某系郑多彬的男友,据李某向警察交待,郑多彬头晚喝了很多酒,早上一起来就发现在洗手间自杀了。
警方未发现有他杀痕迹,确定郑多彬是自杀身亡,目前正在调查死因。
是真的
是真的啊,我刚去过她的帖吧,好多人都在为她默哀呢!事情来的好突然啊!
唉 UNEE 郑多彬 都是在家里用浴巾掉死在家里的
真的。
虽然这个事很突然,但还是……唉~
是真的,太突然了不敢相信啊
标签:郑多彬,自杀身亡